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남자, 여자 출연자 총정리

매 기수마다 화제를 몰고 오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 16기. 이번 기수는 돌싱특집 2편으로 꾸며졌는데요. 이전 기수인 15기도 많은 화제성과 논란으로 화제몰이를 했는데, 거기에 돌싱특집인 나는솔로 16기는 더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프로그램 나는 SOLO
채널SBS PLUS, ENA
방송 시간수요일 오후 10시 30분
진행자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시청등급15세 이상

01. 나는솔로 16기 남자출연진

💪16기 남자출연자 영수

이번 나는솔로 16기 영수는 배우같은 외모, 다부진 체격으로 많은 사람의 시선을 끌었는데요. 이번 남자 출연자 중, 비주얼 담당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멋진 외모의 소유자였습니다. 제작진은 보자마자 연애 많이 했을 것 같다고 했는데, 영수는 ‘아이가 셋이라서, 연애가 쉽지 않다’고 말을 했습니다.

영수는 아이의 양욱은 이혼한 아내가 하고 있고, 2013년 결혼 하고 나서 4년 만에 아이 셋, 다둥이 아빠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만날 수 있는 기회는 많았지만, 아이가 셋이라고 이야기 하면, 이내 관계가 끊겼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상대방도 양육을 하고 있는 여성이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상형으로는 배려심 있고 여성스러운, 그리고 청담동 맏며느리 스타일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16기 남자출연자 영호

나는솔로 16기 영호는 나는솔로에 꼭 기수마다 한 명 씩은 등장하는 삼성맨이었는데요. 삼성디스플레이 10년 차 재직중이며 사내부부였는데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혼인신고는 하지 않았고, 자녀가 생기면 하려고 했으나 그 전에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연애를 오래하고 결혼했는데, 연애 때와는 너무 달라서 이혼하게 되었고, 배려심 많은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16기 남자출연자 영식

나는솔로 16기 영식은 무려 13살 딸, 11살 아들을 육아하고 있는 아빠였는데요. 이혼 후, 1년 넘게 재혼 생각이 없었는데, 막내 아이가 ‘새엄마 만날 생각없지?’라고 물어봐서 아이들 때문에 용기를 얻어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영식은 충청도 남자이지만 답답한 스타일은 아니라고 말을 했습니다.

💪16기 남자출연자 영철

나는솔로 16기 영철은 다양한 닮은꼴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조진웅, 소지섭, 강동원, 박병은 등 다양한 배우의 얼굴을 담은 외모의 소유자였는데요. 현재 초등학생, 중학생 두 아들을 직접 양육중이라고 밝혔으며, 본인은 뒤로 빼는 밀당하는 스타일이 아니고,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바로 다가가 직구를 날리는 스타일이라며 영철다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16기 남자출연자 광수

나는솔로 16기 광수는 엘지전자 출신으로 현재는 스타트업 대표라고 합니다. 아이디어 제품을 직접 기획 및 제조하여 판매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고 본인의 이상형으로는 ‘외모, 나이 상관없고 마음에 드는 분이 있으면 자녀가 있어도 상관없다. 사람을 판단할때 선입견 없이 보려고 해서 재력도 전혀 중요하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16기 남자출연자 상철

나는솔로 16기에서 가장 독특한 캐릭터로 상철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입고 나온 옷 조차도 사자가 그려진 옷을 입고 나와 동물을 좋아해서 동물이 그려진 옷을 좋아한다고 밝혔고, 다음화 예고편에서도 판다옷이 그려진 옷을 입고 나와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상철의 친형은 과거 짝에 나온 경험이 있는 시애틀 4호남이라고 밝혀 더 큰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그는 코로나 시기에 말레이시아 화교였던 전 와이프와 갈등이 생겨 이혼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주방 일은 여자가 해야한다고 말하며 모두를 경악에 빠지게 했습니다.

2. 나는 솔로 16기 여자 출연자

💕16기 여자출연자 영숙

나는솔로 16기 여자 출연자 중에서 가장 먼저 등장한 영숙은 물 공포증으로 입장하자마자 눈물을 쏟으며 들어왔는데요. 어렵게 강을 건너 솔로남들과 첫 대면한 영숙은 청순한 외모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영숙은 친언니와 술자리를 갖다가 소개받은 남자와 짧게 만나고 딱 한 번의 관계를 가졌는데, 그만 아이가 생겨버려 결혼하게 된 케이스라고 밝혔습니다. 그 이후 가족들과 연을 끊고 결혼했는데, 결국 이혼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이상형으로 ‘인간된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16기 여자출연자 정숙

나는솔로 16기 여자 출연자 정숙은 31살에 결혼했으나 1년 만에 빠르게 이혼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이혼 후, 본인의 인생이 실패했다고 느껴 굉장히 괴로웠다고 밝혔습니다.’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골프, 프리다이빙, 헬스 등의 다양한 운동을 해 함께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남자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6기 여자출연자 순자

나는솔로 16기 순자는 이혼한지 3개월 만에 나는솔로 출연했다고 말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전 남편에게 생활비 지원을 받지 못해 아빠 카드를 쓰며 살았고 12개월 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순자는 ‘내가 피해자인데 내가 슬퍼만 하고 있을 수 없기에, 보란듯이 잘 살 것’이라는 각오를 보였습니다.

💕16기 여자출연자 영자

나는솔로 16기 영자는 혼전임신으로 결혼식도 못하고 결혼생활을 하게 돼 한이 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전 남편과의 이혼으로 어린나이지만 또래보다 성숙해진 7살 딸을 떠올리며 눈물을 훔쳤습니다. 영자는 ‘저를 좋아하는 사람보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난다’고 밝히며, ‘사랑 빼면 시체’라고 말하며 직진녀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16기 여자출연자 옥순

매 기수마다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옥순. 이번 나는솔로 16기 여자출연자 옥순에게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었는데요. 포르쉐를 타고 나타난 그녀는 인형같은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전 남편과는 세 번째 본 날 결혼을 했다고 말했으며 미술 쪽 일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16기 여자출연자 현숙

나는솔로 16기 여자출연자 중에서 마지막으로 등장한 현숙은 대학교 2학년 때, 출산을 해 34살 이지만 벌써 14살 딸을 두고 있다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본인은 ‘솔직하고 재밌는 사람’이며 마지막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남자를 찾기 위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남자 프로필 상세 공개,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제주도 촬영지 정보 공개)

나는 솔로 15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상세 공개,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커플 공개)

Leave a Comment